'무협' 금성무-탕웨이 부산일정 공개

기사 등록 2011-09-29 09:0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teaser.jpg

[이슈데일리 속보팀]견자단-금성무-탕웨이의 드림 캐스팅과 '첨밀밀' '명장'의 진가신 감독이 연출, 올해 칸 영화제의 화제작이었던 액션 대작 '무협'(수입.제공 봄비 | 배급: NEW | 감독: 진가신)의 주연 금성무-탕웨이가 기자회견, 갈라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부산영화제 오픈토크에 참석, 해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칸 영화제에 이어 부산국제 영화제에 공식 초정을 받은 영화 '무협'의 두 배우 금성무-탕웨이는 다음달 9일 오전 11시 부산 센텀시티에서 공식 기자회견을 가진 후 해운대 부산국제영화제 빌리지에서 오픈 토크를 통해 국내외 영화팬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9일 공식 일정인 갈라 프레젠테이션 상영을 앞두고 해운대 비프 빌리지 야외 무대에서 진행되는 오픈토크에 참석하는 금성무-탕웨이-진가신 감독. 국내외 영화 팬들은 아시아의 두 배우를 만날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로 벌써부터 아시아는 물론 많은 해외 팬들의 운집이 예상된다.

특히 '무협'으로 처음 부산영화제를 찾는 금성무와 한국을 사랑하고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탕웨이의 오픈토크 참여는 그 동안 두 배우를 쉽게 볼 수 없었던 국내외 팬들의 갈증을 해소해주는 특별한 토크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금성무-탕웨이는 오픈토크에 이어 갈라 프레젠테이션의 레드카펫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들을 통해 한국 관객들을 직접 만난다.

지난해 '만추'로 한 차례 부산을 방문한 탕웨이는 “지난해 부산에서 마신 막걸리 맛을 잊을 수 없다. 벌써부터 설렌다”고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한편 스타일과 스케일을 겸비한 리얼액션, 무공을 감춘 고수와 프로파일러의 대결이라는 현대적 스토리라인, '첨밀밀' '명장'의 진가신 감독의 유려한 연출, 견자단-금성무-탕웨이라는 드림캐스트까지 고루 갖춘 신개념 액션 영화 '무협'은 다음달 27일 한국 개봉 예정이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