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붐, 깜찍한 인사법 '눈길'…삼촌팬들 쓰러지겠네

기사 등록 2015-12-14 23:3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상아기자] '안녕하세요'에서 라붐이 깜찍한 인사법을 선보였다.

14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에는 라붐의 솔빈, 율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상큼발랄한 매력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솔빈, 율희는 "반해버렸어"라며 손바닥으로 얼굴을 가렸다 드러내는 제스처로 자신들을 소개했다.

이 인사법을 봄 MC들은 "인사법 저거 귀엽다"라며 "녹화 준비 중에 불쑥 들어오더니 '까꿍~ 라붐입니다'라고 인사하더라. 너무 귀여웠다"며 인사법이 귀엽다고 감탄했다.

이후 솔빈, 율희는 신곡 '아로아로'를 안무와 함께 선보였고, 안무를 선보이는 도중 솔빈이 안무 도중 계속 앞으로 넘어졌다. 이에 MC들이 안무인지 실수인지 궁금해하자 솔빈이 "아킬레스건이 짧다. 힐 없이 안무를 하면 자꾸 앞으로 넘어진다"라고 답했다.

이에 MC 신동엽 또한 "맞다. 나도 솔빈과 신체 구조가 비슷하다"라고 격하게 공감하는 모습을 보이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KBS 2TV '안녕하세요'는 이 시대를 함께 살아가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소소한 이야기부터 말 못한 고민까지 때로는 웃음으로 때로는 감동으로 서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눔으로써 소통 부재로 인한 사람들 사이의 벽을 허물어보는 프로그램.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박상아기자 sanga_y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