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오늘(3일) 정오 '괜찮아 사랑이야' OST '유' 발표!

기사 등록 2014-09-03 10:4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엠씨더맥스(MC THE MAX)가 참여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가 베일을 벗는다.

엠씨더맥스는 3일 정오 엠넷닷컴, 멜론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괜찮아 사랑이야'의 OST '유(U)'를 발표한다.


'유(U)'는 피아노와 스트링, 보컬 등 가장 미니멀한 편곡 속에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발라드곡으로, 그동안 원더걸스, 동방신기, 아이비, GOT7 등과 함께 작업해온 작곡가 MR.CHO와 드라마 '상속자들' OST에 참여했던 작곡가이자 유명코러스로 활약하고 있는 박은우가 작업한 노래이다.

특히 엠씨더맥스의 리드보컬 이수가 지금까지 보여줬던 락발라드 스타일의 보컬을 탈피, 여자 음역대를 넘나드는 가성으로 깊은 감성을 담아낸 이 곡은 극중 장재열(조인성 분)의 지해수(공효진 분)를 향한 때로는 복잡하고 때로는 심플한 연애 감정을 잘 대변한다.

더욱이 엑소(EXO) 첸, 다비치, 크러쉬&펀치(PUNCH), 휘성, 홍대광, 윤미래의 바통을 이어받아 '괜찮아 사랑이야' OST 대열에 합류한 엠씨더맥스는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로 드라마의 깊이를 더 할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지난 1월 7년 만에 정규앨범 '언베일링(UNVEILING)'을 발표한 후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화려하게 컴백한 만큼 엠씨더맥스의 신곡이자 OST 발표에 대한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윤미래가 부른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6 '너를 사랑해'가 꾸준히 음원차트 1위를 수성하고 있는 가운데 엠씨더맥스의 '유(U)'가 윤미래의 아성을 뛰어넘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