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일본 첫 팬 투어 대 성황..‘나쁜남자’ 매력에 빠지다

기사 등록 2013-01-07 13:5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김남길.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배우 김남길이 일본 첫 팬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김남길은 지난 1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 간 일본 도쿄 국제포럼 홀에서 ‘Kim Nam Gil 1st Japan Tour with 나쁜남자’란 타이틀로 1만 명의 일본 팬들을 만났다.

그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을 오프닝 곡으로 부르며 마치 실제 뮤지컬을 보는듯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진 무대에서는 템포가 빠르고 신나는 노래인 ‘E-mail’과 ‘본능적으로’를 열창해 공연장의 분위기를 달궜다.

또한 게스트로 출연한 정소민과 함께 ‘나쁜남자’ 리딩 코너를 통해 드라마의 장면들을 연출하기도 했다. 일본 버전 OST ‘사랑하니까’를 부른 라무지도 함께 노래를 선보여 열기를 더했다.

김남길은 이번 투어에서 그동안 숨겨왔던 노래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앵콜 곡까지 총9곡으로 한류스타들의 토크나 악수회와 색다른 콘서트를 형태로 진행되어 일본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남길은 오는 8일과 9일 오사카, 12일 나고야를 순회하며 공연을 이어간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