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컴백과 동시 '엠카' 1위 저력 과시

기사 등록 2011-09-16 07:4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KARA.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걸그룹 카라가 컴백과 동시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에 올랐다.

카라는 지난 15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정규 3집 ‘스텝(STEP)’ 방송 활동에 돌입했다.

이날 카라는 첫 방송에서 12분간에 걸쳐 공연 시간을 파격적으로 배당 받아 타이틀곡 ‘스텝’을 비롯해, 총 3곡의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특히 이들은 방송 마무리와 함께 발표된 이날의 순위에서 ‘스텝’으로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이번 수상은 씨스타 및 다비치 등 굵직한 여성 그룹과의 대결에서 얻은 결과라 의미가 깊었다.

1위를 수상한 카라는 “컴백 만으로도 기쁜데 이렇게 1위까지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우리를 위해 항상 고생하는 소속사 식구들은 물론 부모님들 팬클럽 카밀리아에게 영광을 돌리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번 카라의 새 앨범은 지난 해 미니4집 ‘점핑(JUMPING)’ 이후 10개월 만에 전격 공개하는 것이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카라는 지난 6일 0시 정규 3집 음원 음반 공개 후 당일 오전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와 네이버 다음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1위, 한터 차트 일간 음반 판매 1위를 모두 기록하며 더욱 강해진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카라는 공중파 3사 음악방송에 출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