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B.A.P 영재 "열정+노련함 더해진 콘서트 될 것"

기사 등록 2016-02-21 14:2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B.A.P가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뮤즈 라이브 홀에서 진행된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기자회견에서 2년만에 단독콘서트를 가진 소감을 밝혔다.

멤버 영재는 "오랜만에 하는 콘서트이기 때문에 멤버들도 기대를 많이했다"라며 "관객분들이 기대해주신 만큼 정말 열심히 했고, 관객분들도 즐겨주셔서 정말 좋은 공연이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영재는 "20일 공연을 한번 했기 때문에 오늘 공연은 좀 더 여유롭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좀 더 열정적이고 살짝 노련함이 더해진 콘서트가 될 거라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B.A.P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2년 만의 단독콘서트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SEOUL AWAKE!!’를 개최하고 월드투어의 서막을 알렸다. 이어 B.A.P는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유럽까지 5개 대륙으로 월드투어에 나선다.

한편 B.A.P의 새로운 미니앨범 ‘CARNIVAL’ 전곡 음원 및 타이틀 곡 ‘Feel So Good’ 뮤직비디 오는 22일 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이슈데일리 DB]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