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바람에 실려' 시즌2 출연..'나가수' 이후 7개월만 복귀

기사 등록 2011-11-10 10:3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thumb_bkch5201109280743119198.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가수 김건모가 MBC ‘우리들의 일밤-바람에 실려’(이하 바람에 실려) 시즌2에 출연한다.

김건모의 소속사 미디어라인 관계자는 10일 이슈데일리에 “김건모가 ‘바람에 실려’ 다음 출연자로 결정됐다”라며 “프로그램 내용이나 다른 출연진에 대해서는 아직 구성중이기에 구체적인 계획은 좀 더 기다려봐야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이로써 김건모는 7개월 만에 '우리들의 일밤'에 복귀하게 됐다.

앞서 김건모는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 출연한 바 있으며, 재도전 논란을 겪고 아쉽게 하차했다. 이로 인해 김건모는 ‘바람에 실려’를 통해 못다 보여준 예능감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람에 실려’는 현재 가수 임재범, 배우 김영호, 이준혁 등이 하광훈, 넋업샨, 이호준 등 유명 뮤지션들과 함께 미국 전역으로 음악여행을 떠나는 ‘로드 뮤직 버라이어티’이다.

한편 김건모는 최근 20주년을 맞아 13번째 앨범과 함께 그의 베스트 곡들을 한데 묶은 음반을 발매했다. 또 지난 4일과 5일에는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주년 콘서트 ‘자서전(自敍傳)’을 개최했다. 그는 20주년 기념 전국 투어 ‘자서전’으로 대구, 부산 등 20여 도시에 있는 전국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