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쿨당' 김남주, 이희준 과거 과외학생 사실 알고 '분노'

기사 등록 2012-03-04 21:2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1_01515-tile.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KBS2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김남주가 이희준이 자신의 과외 제자라는 사실을 알았다.

3월 4일 오후 방송한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차윤희(김남주 분)는 드라마 홍보비를 지원해주지 않는 제작사 홍보 실장 천재용(이희준 분)을 찾아갔다.

이날 천재용은 차윤희를 본 후 “내가 아는 분과 이름, 생김새가 닮았다”며 과거의 인연을 넌지시 던졌지만 차윤희는 재용을 알아보지 못했다.

이어 “가식적인 말투는 옛날이나 지금이나 똑같다. 예전에도 나 과외 해 줄 때 우리엄마한테 가식적인 소리 많이 하지 않았나”라고 말하며 자신의 정체를 드러냈다.

이에 차윤희는 자신이 대학생 때 과외를 했던 학생이란 사실을 알고 놀라움과 배신감을 감추지 못했다.

현재 차윤희가 제작하는 드라마 홍보실장 자리에 앉은 천재용은 차윤희를 슬슬 약올리며 드라마 홍보비를 지원할 수 없다고 거절하고 차윤희는 “홍보비 지원 받지 않겠다”며 “이제 우리의 공적인 관계는 끝났다”고 말하고 천재용의 뒤통수를 가격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방일숙(양정아 분)은 남편의 외도사실을 목격하고 분노했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