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오작교’ 후속 ‘넝쿨째’ 전격 합류..1년 만에 드라마 복귀
기사 등록 2012-02-09 08:2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배우 오연서가 KBS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합류한다.
오연서는 ‘오작교 형제들’ 후속으로 오는 25일 첫 방송될 KBS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 연출 김형석)에서 유준상의 동생이자 윤여정의 막내 딸 방말숙 역을 맡았다. 유준상의 아내인 김남주에게는 막내 시누이가 되는 셈.
극중 방말숙은 엄청애(윤여정 분) 여사가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낳은 늦둥이. 그는 사근사근한 성격 덕분에 유명 성형외과 코디네이터로 근무하며 손님들의 마음까지 쥐락펴락할 줄 아는 당차고 발랄한 20대다. 덧붙여 말숙은 성형의 힘으로 뒷받침된 미모와 남자라면 누구든 녹여버릴 듯한 애교 덕분에 인기를 한 몸에 받는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막내딸 말숙을 캐스팅하기 위해 신인 여배우는 물론 인기 아이돌에 이르기까지 100여명이 넘는 배우들을 대상으로 오디션을 진행했다”며 “오연서의 밝고 부드러운 이미지와 귀엽고 서글서글한 눈웃음이 막내딸 말숙과 잘 맞아 떨어져 캐스팅하게 됐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오연서는 드라마 ‘동안미녀’ 후 1년만의 안방극장 복귀에 남다른 각오와 열의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오연서는 통통 튀는 매력의 방말숙을 연기해낸다는 설렘과 기대감이 한껏 드높은 상태.
오연서는 “존경하는 대선배님들과 한 식구가 되어 막내딸 말숙으로 살아갈 수 있게 돼 꿈만 같고 기쁘다”며 “설레는 반면 무척 긴장도 되지만 한꺼번에 따뜻한 새 가족들이 생긴 것처럼 든든하다. 화기애애하고 화목한 넝쿨가족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그동안 드라마 ‘엄마의 바다’의 고소영, ‘목욕탕집 남자들’의 김희선 등 지금은 최고의 여배우로 거듭난 배우들 모두가 사랑스러운 철부지 막내딸을 연기해왔던 터. ‘국민 막내딸’의 영광스런 계보를 오연서가 이어갈 수 있을 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이유다.
한편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능력 있는 고아’를 이상형으로 꼽아온 커리어우먼 차윤희(김남주 분)가 완벽한 조건의 외과 의사 방귀남(유준상 분)를 만나 결혼에 골인하지만, 상상하지도 못했던 ‘시댁 등장’으로 생기는 파란만장 사건들이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전해줄 예정이다.
‘칼잡이 오수정’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드라마 스페셜 ‘돌멩이’ ‘영덕 우먼스 씨름단’ ‘연애결혼’ 등을 연출한 김형석 피디가 합세한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오작교 형제들’ 후속으로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최준용기자 enstjs@
미국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우-S&P 사상 최고치 기..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고..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시..
돌아온 '송강호표' 코미디...'1승' 루저 향한 강스파이크 ..
'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 "NCT 도영 한국사 1급 위해 공..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x공효진 신비스러운 우주 풍경 ..
이해인, 4대륙 선수권 티켓 걸린 피겨 대표 1차 선발전 출..
노래하는 예성과 기타치는 원빈의 만남...SM 대선배 슈퍼주..
트와이스, 새 앨범 수록곡 'Magical'로 따스한 겨울 분위기..
미국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우-S&P 사상 최고치..
KB국민카드, '제18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금융위원장 표..
애큐온캐피탈, 서스틴베스트 ‘2024 하반기 ESG 평가’ ..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이율린, ‘데뷔 2년 만에 첫 준우승’ 엠텔리 10월의 MI..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
더보이즈, 다큐멘터리 공개...월드 투어 제작기 킥오프 ..
트레저, 신곡 티저 포스터 기습 공개..."트레저만의 설렘..
국내 최초 캬바레 전용 공간 ‘캬바레 성수’ 12월 개관..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