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전주 공연 매진..예매 차트 1위 '공연불패 신화'

기사 등록 2012-09-07 10:1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김동률2-vert.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싱어송라이터 김동률이 전국투어콘서트 전주 공연 예매 판매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김동률은 지난 9월 6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전주 공연 예매를 오픈, 티켓판매 일간순위 1위에 올랐다.

김동률은 지난달 중순 인터파크를 통해 서울 공연 예매를 시작, 2분 만에 4천석에 이르는 객석을 매진시켰으며, 성남공연 역시 3분 만에 단 한자리의 잔여석을 남기지 않고 매진시켜 공연불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김동률은 지난해 2011년 12월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3일간 열린 자신의 공연에서 티켓 오픈과 동시에 1만석을 매진시킨데 이어 또다시 부동의 티켓파워를 기록하게 됐다. 전국 7개 도시 전국투어에 돌입하는 김동률은 부산과 대전 역시 객석 점유율 95%를 기록하며 전국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 공연 관계자는 “전국투어 공연을 앞두고도 단 한차례 방송 출연도 없을만큼 김동률은 미동도 없었지만 티켓파워는 요동을 쳤다”면서 “김동률 공연불패는 음악적 깊이와 진정성을 인정하는 팬들이 저변에 확산되어 있는데다, 공연에 모든 것을 쏟아붓는 김동률이 이번 투어 공연을 준비하면서 선곡표를 다섯번이나 뒤집었을 만큼 혼신을 다하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한편 김동률은 오는 9월 21일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7개 도시에서 ‘2012 김동률 콘서트-감사’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개최한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