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해어화' 한효주-유연석-천우희 "소중한 한 표! 꼭 행사하길"...투표 독려에 '눈길'

기사 등록 2016-04-12 11:5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소준환기자]영화 ‘해어화(감독 박흥식)’ 측이 ‘제20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배우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의 투표 독려 영상을 공개하며 개념있는 행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효주는 공개된 영상 속 “오는 13일이 무슨 날인지 다들 잊지 않으셨죠? 바로 제 20대 국회의원 선거일 입니다”고 말하며 인사를 전했다. 천우희는 이어 “바쁘시더라도 가까운 투표소 꼭 방문하셔서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꼭 행사하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신을 내비치며 투표를 독려했다. 유연석은 또 “올해 스무 살이 되시는 분들은 인생 첫 투표이실 텐데 놓치지 마시고 꼭 하시기 바라겠습니다”라고 당부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더군다나 유연석은 지난 4일 서울시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해어화' 언론시사회에서 " '해어화'는 4월 13일 개봉한다. 투표날인 만큼 신중한 한 표 던지시고 오후엔 '해어화'를 보려오셔서 관객 분들이 이 영화를 눈으로 보고 귀를 듣고 마음으로 담아갔으면 좋겠다"고 재치있는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이는 '해어화'의 개봉일(13일)과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일(13일)이 같은날 인 바 더욱 의미를 남기며 많은 영화 팬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한편 ‘해어화’는 1943년 비운의 시대, 최고의 가수를 꿈꿨던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소율(한효주)과 연희(천우희)의 질투와 욕망, 윤우(유연석)와 얽힌 사랑과 이별을 섬세하고 뜨거운 감성으로 담아냈다.

(사진=해당 영상캡쳐)

 

소준환기자 akasoz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