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조현영, 남다른 몸매관리 및 뷰티 팁 공개

기사 등록 2016-03-02 16:1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걸그룹 레인보우 조현영이 최근 여성잡지 ‘레이디경향’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조현영은 다양한 근력운동을 섭렵하며 완성시킨 탄력적인 몸매를 드러냈다. 비결은 일주일에 3회 이상은 꼭 헬스클럽을 방문해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즐기는 것.

조현영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근력 운동은 할수록 중독성이 있다. 열심히 하면 근육이 땅기는 듯한 느낌도 좋고, 이제는 운동을 안 하면 불안 할 정도다. 사실 유산소 운동은 숨이 차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면서 이겨내고 있다.” 며 근력 운동 마니아임을 증명했다.

최근에는 근력 운동뿐만 아니라 요가와 골프도 즐기고 있다고. 운동과 더불어 식단 관리 비법도 공개 했는데 “이제 살 빼는 것에 도가 텄다”며 걸그룹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덧붙여 “아침 겸 점심으로 바나나, 고구마, 달걀 등을 먹고 평소에는 점심에 먹고 싶은 걸 주로 먹고 저녁에 소식을 한다. 삼겹살 같은 고칼로리 음식이 먹고 싶을 땐 참았다가 아침에 눈뜨자마자 먹는다”고 말했다.

한편 조현영이 속한 레인보우는 지난 15일 4번째 미니앨범 ‘프리즘(Prism)’을 발표하며 타이틀 곡 ‘우(Whoo)’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