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유벤투스 vs 맨시티 선발 라이언 공개, 세리에-프리미어 자존심 격돌

기사 등록 2015-11-26 04:1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 유벤투스와 맨체시터 시티가 세리에A와 프리미어리그의 자존심을 걸고 격돌한다.

26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이탈리아 유벤투스 스타디움에서 2015-2016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D조 예선 5차전 유벤투스와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의 경기가 펼쳐진다.

경기에 앞서 두 팀은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유벤투스는 3-5-2 포메이션을 구성했다. 투톱에 만주키치와 파울로 디발라가 나선다. 미드필더에는 폴 포그바,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 슈테판 리히슈타이너, 알렉스 산드로, 스테파노 스투라로가 출전한다.

3백 수비에는 지오르지오 키엘리니, 레오나르도 보누치, 안드레아 바르찰리가 나선다. 골문은 지안루이지 부폰이 지킨다.
이에 맞서는 맨시티는 4-2-3-1 포메이션을 구성했다. 최전방에는 아구에로가 원톱에 섰다. 2선에는 헤수스 나바스, 아야 투레, 케빈 데 브라이너가 출전한다. 중앙 미드필드는 페르난지뉴와 페르난두가 호흡을 맞추게 된다.

포백 수비진은 가일 클리쉬, 알렉산드로 콜라로프, 마르틴 데미첼리스, 니콜라스 오타멘디가 구성했고, 골문은 조 하트가 지킨다.

한편, 맨시티와 유벤투스의 경기는 SBS SPORTS를 통해 생중계 예정이다.

[사진=유벤투수, 맨시티 공식 홈페이지]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