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AS 소속사 플레디스, 美 오디션 개최 '인재 발굴 나선다'

기사 등록 2011-09-01 14:0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SAA.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손담비,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의 소속사 플레디스가 'U.S.A. 퍼스널 오디션(Personal Audition)'을 개최한다.

플레디스 측은 1일 "'U.S.A. 퍼스널 오디션'은 9월부터 미국 LA와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다"며 "이번 오디션은 기존의 타 오디션과는 달리 캐스팅 담당자와의 1:1 개인 오디션을 통해 스타를 꿈꾸는 미래의 아티스트들에게 자신을 완벽하게 어필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애프터스쿨 제 9의 멤버 오디션, 애프터스쿨 보이즈 오디션, 해피 플레디스 오디션 등 매 오디션마다 미주지역 청소년들의 신청이 잇따르고 있었다"며 "하지만 거리상의 문제로 현실적으로 참가가 불가능했던 것이 사실이다. 이번 기회에 미주지역 청소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하기 위해 1:1로 직접 찾아가는 오디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소식을 접한 미주지역 청소년들은 "플레디스 오디션 너무 보고 싶었는데, L.A.에 살고 있어서 그동안 기회가 없었다. 정말 반가운 소식이다", "직접 찾아가는 오디션이라니, 친절한 오디션이다", "역시 플레디스는 오디션 마저 기발하네요"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오디션은 플레디스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