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피, '절대군무'로 무장한 전사들이 왔다

기사 등록 2012-02-21 19:5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비에이피.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신인 아이돌그룹 비에이피가 완벽한 군무로 무대를 압도했다.

비에이피는 2월 21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악스 코리아(AX Korea)에서 열린 MBC MUSIC ‘쇼 챔피언(Show Champion)’ 생방송 무대에서 첫 싱글 앨범 타이틀곡 '워리어(WARRIOR)'를 선보였다.

이들은 이날 철창 퍼포먼스와 강렬한 불꽃을 터트리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하면서도 안정된 가창력을 선보이며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실력을 과시했다.

관객들은 연신 이들의 이름과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격렬한 안무를 마친 뒤에도 이들은 밝은 모습으로 팬들의 환호에 호응해줬다.

'워리어'는 강렬한 힙합 비트 위에 크럼프와 록의 요소가 가미된 새로운 장르의 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비에이피는 무대에 앞선 토크쇼 자리에서 멤버 젤로의 어렸을 적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생방송에는 박재범, 블락비, 비에이피, FT아일랜드, 스피카, 스텔라, 식스 밤 등이 출연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