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가요대축제]시크릿, '독사과 퍼포먼스' 눈길.."징거 불참 아쉽네"

기사 등록 2012-12-28 21:2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wew_12-tile.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걸그룹 시크릿이 건강한 모습으로 시청자들 앞에 섰다.

시크릿은 12월 28일 오후 8시 50분부터 방송한 KBS2 '2012 KBS 가요대축제'에 출연해 '포이즌'과 '토크 댓' 무대를 선보였다.

하얀색 계통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 멤버들은 '포이즌' 무대를 통해 건강함을 과시했다. 특히 시크릿은 다른 그룹과는 다른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포이즌' 무대가 끝나갈 때쯤 멤버들은 미리 준비된 관 속으로 들어간 후, 간주가 진행된 짧은 시간 동안 의상을 갈아입고 등장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이들은 안정된 가창력으로 무대를 꾸며 노래를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비록 교통사고 부상 정도가 심한 징거가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움을 자아냈지만 멤버들은 그 어느 때보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그 공백을 메우기 위해 노력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2AM, 노을, 동방신기, 다이나믹듀오, 미쓰에이, 비스트, 비원에이포, 샤이니, 손담비, 슈퍼주니어, 시크릿, 씨스타, 씨엔블루, 에일리, 티아라, 틴탑, 카라, 케이윌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