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데이' 성열, 꿀 뚝뚝 떨어지는 눈빛 포착… '심쿵'

기사 등록 2015-10-08 14:3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인피니트 성열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 컷이 공개됐다.

JTBC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측은 조명 없이도 빛나는 외모를 과시하는 인피니트 성열(안대길 역)의 스틸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성열은 공개된 스틸에서 입술을 살며시 깨물고 앙큼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고정시킨다. 특히 달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봐 여심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이는 '디데이' 촬영장에서 촬영을 준비하는 성열의 모습이 담긴 것으로, 그는 카메라 등장에 잔망스런 애교를 발사하는 등 활력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시종일관 장난끼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는 후문.

'디데이' 제작진은 "성열은 '디데이' 촬영에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쏟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찾아갈 '디데이'에서 성열이 어떤 활약을 보일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성열이 출연하는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속보팀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