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소울앤뷰티의 올해 첫 나눔, 연극 ‘웃음의 대학’

기사 등록 2016-01-08 14:3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 코스메틱 전문기업 ‘스킨소울앤뷰티’가 2016년 연극 ‘웃음의 대학’ 공연에 차상위계층을 초청 및 대한적십자사 Red Cross Greeting 캠페인 후원을 통해 나눔문화확산에 기여한다.

이번 나눔천사 공연캠페인은 오는 1월 7일부터 9일까지 대학로 예술마당에서 진행되며 차상위 계층의 문화 향유 기회와 나눔문화 확산을 동시에 달성하고자 추진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업의 문화 나눔 활동과 일반 시민의 관심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내고자 마련한 행사다.

스킨소울앤뷰티 전은숙대표이사는 “지난해 11월, 나눔과 상생을 목적으로 한 ‘2015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 후원을 시작으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라는 약속으로 연극 공연을 통해 나눔의 기회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공동 주최사인 NewsCSV(문화·복지서비스기업) 이건우대표이사는 “2016년의 나눔천사캠페인의 시작으로 혜택을 받는 이들이 더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연극 ‘웃음의 대학’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희극 따위는 필요 없다고 생각하는 냉정한 검열관과 웃음에 모든 것을 건 극단 웃음의 대학의 작가가 벌이는 7일간의 해프닝을 그린 작품이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