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가요대제전]케이윌, 촌스럽지 않은 '명품 감성 보이스' 선사

기사 등록 2014-01-01 00:2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가수 케이윌이 탁월한 보이스를 내세워 객석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케이윌은 31일 오후 8시 50분부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3 MBC 가요대제전'에서 '촌스럽게 왜 이래'를 열창했다.

그는 자신만의 부드러운 목소리를 내세운 가창력과 세련된 무대매너로 무대를 장악했다. 특히 자연스러우면서도 개성 있는 표정과 눈빛은 지켜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촌스럽게 왜이래'는 어쿠스틱 멜로디가 돋보이는 R&B 장르의 곡으로, 가사 속 나쁜 남자 캐릭터와 더불어 케이윌 특유의 보이스가 절묘한 매칭을 이룬다는 평이다.


클라라, 박형식, 정준하, 노홍철, 김성주가 진행을 맡은 '2013 MBC 가요대제전'은 청팀과 백팀으로 나눠져 무대를 꾸몄으며 시청자들의 실시간 문자투표로 우승팀을 가렸다.

올해 '2013 MBC 가요대제전'은 한류의 주역인 아이돌은 물론 중장년층을 사로잡을 트로트가수까지 포진돼 있어 폭넓은 연령층의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달샤벳, 레이디스 코드, 레인보우, 박현빈, 방탄소년단, 블락비, 설운도, 소녀시대, 손진영, 박수진, 한동근, 아이유, 애프터스쿨, 에일리, 이적, 이효리, 인순이, 인피니트, 임창정, 케이윌, 크레용팝, 타이거JK, 윤미래, 비지, 태진아, 포미닛, 홍진영, 2PM, 에이핑크, 비에이피, 비원에이포, 비스트, 비투비, 씨엔블루, 엑소, 에프엑스, 걸스데이, 카라, 미쓰에이, 시크릿, 샤이니, 씨스타, 티아라, 틴탑, 빅스, 제국의 아이들 등이 출연했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