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나인뮤지스 이유애린 "존박, 윤하와 작업하고 파"

기사 등록 2015-07-02 15:3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이린기자]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이유애린이 랩메이킹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7월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엘루이 호텔에서 나인뮤지스 스페셜 썸머 앨범 ‘9MUSES S/S EDITION’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데뷔 후 처음으로 3번 트랙 ‘너란 애’와 5번 트랙 ‘Yes or No’ 작사에 참여 이유애린은 “난 항상 랩메이킹이 하고 싶었다”라며 “열심히 연습 하고 누군가와 피처링을 하길 기대하고 있었다”라고 입을 열었다.

또 그는 “이번에 너무 참여하고 싶어서 열심히 즐겁게 녹음을 했다”라며 “많이 배웠고 여러 연예인 분들에게 피처링 해 드리고 싶다. 작사가로서 활동하고 싶고 음악에 대한 욕심이 많다”라고 말했다.

이어 “존박 씨, 윤하 씨와 작업해 보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나인뮤지스의 새 앨범은 이번 앨범의 전체 분위기를 대표하는 곡 ‘MUSE’를 시작으로 타이틀곡이자 나인뮤지스만의 여름을 한층 돋보이게 할 유로피안 감성 댄스곡 ‘다쳐(Hurt Locker)’, ‘너란 애’, ‘팬시(Fancy)’, ‘Yes or No’ 총 5곡이 수록됐다.

새 멤버 소진, 금조가 합류하고 8인조로 처음 여름 앨범을 발매하는 만큼 이번 스페셜 썸머 앨범은 ‘나인뮤지스의 아주 특별한 여름이야기’라는 콘셉트로 앨범과 화보가 하나로 합쳐진 특별한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2일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9MUSES S/S EDITION’를 발매했으며, 2일(오늘) 쇼케이스와 미니라이브 무대를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린기자 leelin022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