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두 아이두' 김선아-이장우, 현장 데이트 사진 공개 '염장커플' 등극

기사 등록 2012-05-04 13:2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120504_아이두 아이두 김선아-이장우 최강 염장커플.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배우 김선아, 이장우의 첫 만남이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5월 4일 MBC 새 수목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극본 조정화, 연출 강대선) 제작사 측은 김선아와 이장우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선아는 트렌치 코트로 멋을 내고 이장우의 허리를 꼭 끌어안고 있다. 연인 분위기를 풍기는 이 사진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사진은 김선아 이장우 커플이 촬영 도중 막간을 이용해 오토바이로 촬영장을 질주하며 스릴 넘치는 데이트를 즐기던 도중 찍은 장면으로, 현장의 ‘염장커플’로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틈틈이 함께 대본을 맞춰보고 장난을 치는 등 남다른 호흡을 과시했다는 전언이다. 이들이 선보일 연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린다. 드라마도 기대” “김선아, 포스 넘치는 변신에도 여전히 귀엽네요, 촬영 현장 훈훈할 듯” “두 사람 염장에 제대로 당했다! 커플 아닌 사람 서러워 살겠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두 아이두’는 ‘더킹 투하츠’ 후속으로 오는 3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