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B.A.P-한수연, TS패밀리 한복 입고 새해 인사

기사 등록 2012-12-31 10:0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TS패밀리_한복인사.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시크릿과 비에이피(B.A.P), 그리고 한수연까지, TS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 단체 한복 사진을 공개했다.

TS 엔터테인먼트는 2012년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시크릿, 비에이피, 한수연까지 ‘TS 패밀리’의 새해맞이 기념 한복 사진을 공개했다.

한수연을 주축으로 양쪽으로 시크릿 멤버들인 송지은, 전효성, 한선화, 징거가 앞자리에 가지런히 앉아 손을 모은 가운데, 비에이피 여섯 멤버는 뒷줄에 나란히 서서 역시 가지런하게 손을 모으고 예의를 갖추고 있다.

최근 교통 사고로 ‘포이즌’에 이어진 ‘토크 댓(TALK THAT)’의 활동을 일주일 만에 중단해야 했던 시크릿과 2012년 1월에 데뷔해서 5개의 앨범을 내며 국내외 신인상을 싹쓸이, 차세대 K팝 스타임을 입증한 비에이피, 그리고 두 편의 영화 촬영을 마친 한수연 등 11인은 모두 환한 웃음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2012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대중과 팬 분들께 감사 인사와 함께 2013년을 맞이하는 새해 인사를 드리는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의도를 밝히며 “2013년에도 더욱 성장하는 TS가 될 것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한다”고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