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오는 8월 6~7일 앵콜 콘서트 앞두고 멤버 대현의 '깜짝 티저' 공개

기사 등록 2016-07-14 09:4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해선기자] 그룹 B.A.P가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14일 오전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B.A.P 공식 채널을 통해 “#BAP, #BAPTEASER”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B.A.P의 멤버 대현의 모습이 담긴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현이 상체 탈의를 한 상태로 하얀 침대 위에서 막 잠에서 깨어난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대현이 손을 올리고 있는 시계에는 의미심장한 숫자들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B.A.P는 오는 8월 6일, 7일 양일간 서울에서 월드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할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FINALE TRUE AWAKE!!’ 앵콜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이에 따라 깜짝 공개된 티저 사진이 이들의 향후 활동을 의미하는 것은 아닌지 다양한 추측들이 나오고 있다.

앞서 B.A.P는 지난 2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캐나다, 멕시코, 이탈리아, 폴란드, 호주, 일본, 방콕, 싱가포르 등 총 16개국에서 무려 32회의 월드투어를 진행해왔다. 지난 13일에는 일본 도쿄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상태다.


(사진=TS 엔터테인먼트)

 

한해선기자 churabbi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