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박해진,김고은 심장이 터질듯한 베드신 메이킹 영상 공개.'치인트 최고의 장면 등극?'

기사 등록 2016-02-15 15:0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성록기자]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 15일 오후 박해진과 김고은의 달콤한 베드신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박해진과 김고은이 나란히 침대에 누워있는 장면은 이날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치인트' 11회의 한 신으로 보는 이들을 두근거리게 만들고있다.

유정(박해진 분)은 영상 속에서 홍설(김고은 분)을 침대에 눕힌 후 꼭 껴안고있다. 평소의 카리스마 넘치는 유정선배의 모습과는 다르게 왠지 모를 쑥스러움을 자아내며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단 2분이라는 짧은 영상이지만 그동안 우여곡절을 겪었던 유정과 홍설의 로맨스가 결실을 맺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일으키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지금까지 본 메이킹 중 제일 설레네요. 왜 식은땀이 나실까요”, “방송 보면 상남자로 변신? 넘나 설레는 것”, “촬영 분위기부터 너무 달달하잖아~ 벌써부터 심쿵심쿵”, “얼른 본방 보고싶다!” 등의 열띤 반응을 남겼다.

(사진=tvn '치즈인더트랩' 메이킹 영상캡처)

 

김성록기자 honjk56@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