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10일 초근접 밀착 몰카 웹 예능 ‘f(x)=1cm’ 첫 방송 '기대감UP'

기사 등록 2015-11-10 09:5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 그룹 에프엑스(f(x))가 새롭게 선보이는 웹 예능 ‘f(x)=1cm’(에프엑스는 일센티미터)가 10일 첫 방송된다.

에프엑스는 10일 오전 11시 네이버 TV캐스 중국 동영상 사이트 유쿠(Youku)를 통해 웹 예능 ‘f(x)=1cm’의 첫 회 ‘소개팅 편’을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공개한다.

‘f(x)=1cm’(에프엑스는 일센티미터)는 에프엑스가 사연을 신청 받아 다양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치는 초근접 밀착 몰카 콘셉트로 진행된다. 에프엑스의 무대 위 강렬하고 신비로운 모습과는 또 다른 리얼하고 친근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특히 10일 공개되는 ‘소개팅 편’에는 에프엑스가 사연의 주인공을 위해 특별한 소개팅을 준비, 각각의 멤버가 특정한 역할로 소개팅 현장에 나타나 몰래카메라 성공을 위해 활약하는 모습을 만날 수 있으며, 처음 경험하는 소개팅에 멤버들 모두 들뜬 마음으로 즐겁게 임해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에프엑스의 웹 예능 ‘f(x)=1cm’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총 4회에 걸쳐 매 회 2편씩 총 8편이 공개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