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 FT아일랜드-씨엔블루, 걸그룹 ★와 합동 공연 '후끈'

기사 등록 2011-12-29 23:3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에프티아일랜드_00035-vert.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남성밴드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가 원더걸스와 에프엑스(f(x))와 합동 무대를 펼쳤다.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는 12월 29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킨텍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1 SBS 가요대전'에서 열띤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먼저 무대에 오른 FT아일랜드는 '헬로 헬로(Hello Hello)'로 폭발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이홍기의 풍부한 성량과 화려한 기타연주가 더해져 무대의 분위기를 흥겹게 만들었다.

이어 씨엔블루는 팝그룹 Pussycat Dolls의 곡 'Tainted Love'로 원더걸스와 함께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록밴드와 걸그룹이라는 이색적인 조합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호흡으로 감탄을 자아내는 무대를 선사했다. 또 씨엔블루는 '직감'으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발산하며 록밴드의 진수다운 무대를 펼쳤다.

그런가하면 FT아일랜드는 Pussycat Dolls의 곡 'Don't Cha'로 에프엑스와 호흡을 맞췄다. 이들의 재기발랄한 무대는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기 충분했다.

한편 이날 '2011 SBS 가요대전'은 이승기, 송지효, 윤아 진행으로 SBS를 통해 생방송됐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