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 여자친구 소원 “1위 공약? 롤러스케이트타고 음방 출근”

기사 등록 2016-07-11 17:2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소원이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LOL’ 쇼케이스에서 1위 공약을 밝혔다.

이날 소원은 “쇼케이스 오기 전, 라디오에서 얘기를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1위를 하게 된다면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것처럼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나비모양의 날개를 달고 음악방송에 출근하겠다”라고 덧붙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자친구의 ‘LOL’은 ‘Laughing out loud(크게 웃다)’와 ‘Lots of Love(사랑을 듬뿍 보내다)’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어 그동안 여자친구가 추구해온 특유의 캐릭터를 더욱 확실히 보여주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NAVILLERA)’를 포함, 총 12곡이 담겼다.

‘너 그리고 나’는 좋아하는 사람,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과 학교3부작을 끝내고 새롭게 시작하는 여자친구의 마음을 동시에 담아 표현했다. 기타 솔로와 신나는 락사운드, 화려한 스트링이 질주하는 듯한 시원한 느낌을 주는 즐거운 곡이다.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여자친구는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박은비 사진기자)

 

전예슬기자 jeonys0226@naver.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