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원, ‘미치도록’ 라이브 무대로 폭발적인 가창력 과시

기사 등록 2013-10-28 08:2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최현호기자]가수 태원(Tae.1)이 라이브 무대에 올라 남다른 가창력으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았다.

태원은 지난 10월 27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 무대에 올라 신곡 ‘미치도록(Sad song)’을 애절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라이브로 처음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앞서 태원은 지난 25일 KBS2 ‘뮤직뱅크’, 26일 KBS1 ‘사랑의 리퀘스트’와 MBC ‘쇼! 음악중심’ 등에도 출연해 시원한 목소리와 애드리브까지 가미된 ‘미치도록’ 무대를 선사하며 실력파 보컬임을 입증했다.

또 태원은 음악방송이 전파를 탄 이후 각종 포털 사이트와 멜론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며 폭넓은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태원의 ‘미치도록’ 라이브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태원 라이브 완전 소름 돋았다”, “실물도 훨씬 훈훈하고 잘생겨서 정말 팬 될 듯”, “‘여자야’ 때부터 눈여겨 본 태원, 여전히 노래 잘 한다”, “가을에 나온 발라드 중 ‘미치도록’이 제일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원은 ‘미치도록’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최현호기자 nicesnap@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