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연인’ 첸-백현-시우민, ‘꿀성대’들이 선보이는 유닛 곡 ‘너를 위해‘

기사 등록 2016-08-24 17:1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은정기자]아이돌 그룹 엑소의 첸, 백현, 시우민이 부른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가 베일을 벗는다.

'달의 연인‘ OST 제작사 측은 24일에서 25일로 넘어가는 자정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첸, 백현, 시우민이 부른 OST part.1 ’너를 위해‘를 공개한다.

첸, 백현, 시우민은 ‘너를 위해’를 통해 감미로운 음색과 완벽한 하모니를 뽐낼 예정이다. 이 곡은 애틋하게 흘러가는 슬픈 멜로디가 특징으로 셋의 목소리가 아름답게 녹아들어가 있다고.

앞서 첸은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에 참여해 뛰어난 목소리를 인정받은 바 있다. 하지만 첸, 백현, 시우민 3명이 호흡을 맞춰 노래를 부르는 건 이번이 처음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드라마 ‘달의 연인’ OST가 기대되는 이유는 한 가지가 더 있다. OST에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했기 때문인 것. 그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학교 2015-후아유’ 등 히트작들의 OST 작업에 참여한 실력파 프로듀서다.

한편 첸, 백현, 시우민의 완벽한 앙상블을 느낄 수 있는 SBS ‘보보심경’은 24일 첫 방송으로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조은정기자 j_e_j@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