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컴백 신호탄 쐈다…오늘(10일)부터 예약판매

기사 등록 2016-10-10 08:0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10일 자정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행보에 나섰다.

이날 공개된 타임 테이블에는 10일부터 앨범 발매일인 24일까지 진행될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담겼다. 11일 컴백 인트로 영상을 시작으로 컴백 앨범 관련 포토와 TT Fil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일이 게재되며 트와이스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앨범은 지난 해 10월 20일 데뷔 앨범 발표 후 데뷔 1년 여 만의 신보이자 트와이스의 세번째 미니앨범. 타임 테이블에는 세 번째 미니앨범 명인 ‘TWICEcoaster:LANE1’도 공개됐다.

‘TWICEcoaster:LANE1’은 트와이스와 함께 놀이공원 내 롤러코스터를 타듯 즐겁고 짜릿한 시간을 보내자는 뜻이 담겨있다. 타임 테이블에는 새 앨범 명은 물론 ‘TT’라는 문구도 함께 공개, 그 의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10일 오전부터 트와이스 세 번째 미니앨범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예약판매 구매자에게는 다양한 추가특전이 제공될 계획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예슬기자 jeonys0226@naver.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