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포인트 아이템 하나로 주목 받는 파티 스타일링법

기사 등록 2015-12-24 09:3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각 브랜드가 패션 아이템들을 앞다투어 내놓아 눈길을 끌고 있다.

퍼 아이템은 페이크 퍼(fake fur)의 인기와 맞물려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그리고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출시되고 있다.

질바이 질스튜어트에서 출시한 컬러 배색이 유니크한 퍼 베스트는 기본 니트나 원피스에 걸치는 것만으로도 과하지 않으면서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겨울 잇 아이템인 질스튜어트 퍼 워머는 코트나 원피스에 매치해주는 것만으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페라가모의 리본 디자인 시계와 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펜디 시계를 착용한다면 스타일링에 우아함을 더해줄 수 있다.

또한 뚜아후아의 언밸런스 드롭 이어링과 진주 장식의 골드 링은 언제 어디에서나 빛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액세서리 아이템이며, 파티룩에 빠질 수 없는 레니본의 메탈릭 슈즈를 함께 연출한다면 화려한 파티에서도 주목 받는 파티퀸으로 거듭날 수 있다.

패션전문가는 "올해는 이런 페이크 퍼 아이템이 잇템이다"며 "당분간 이런 페이크 퍼는 실제 모피보다 염색 등이 자유로워 화려한 느낌은 한층 강해져 스타일링하기 쉬워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 같은 상황에서 페이크 퍼 열풍이 내년에는 어떤 아이템으로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