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헤어커커,중국인대상으로 K-뷰티 교육 활발

기사 등록 2016-03-31 09:5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헤어 살롱 프랜차이즈 이철헤어커커가 K-뷰티 선도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이철헤어커커는 지난 2014년 ‘K-뷰티 활성화를 위한 해외 뷰티 전문가 국내연수 사업’에 참여 이후로, K-뷰티 선도에 앞장서며 다양한 세미나 및 교육 활동을 펼쳐왔다.

2016년 상반기에는 지난 24일부터 약 한 달간 중국인들을 대상으로 교육 사업을 진행 중이다. 한국의 미용 기술을 배우기 위해 중국 교육생 85명이 이철헤어커커의 공식 교육 기관 ‘트리코드 아카데미’를 방문해 한국 연예인들의 헤어 스타일과 2016 커커 트렌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커리큘럼을 배우는 시간을 갖고 있는 것.

이번 커리큘럼은 데몬스트레이션으로 기술을 익힌 후, 워크세션을 동해 디테일한 스킬까지 학습할 수 있어 교육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 이철헤어커커 트리코드 아카데미는 지난 28일 일산킨텍스에서 열린 2016헤어월드&인터뷰티페어코리아에서도 K-뷰티 역량강화라는 대주제아래 'fall in rose'를 콘셉트로 오감만족 헤어쇼를 펼쳐 눈길을 모은 바 있다.

한편 트리코드 아카데미 박제희 원장은 이번 중국 교육사업에 대해 "단순히 가르친다는 생각보다는 공유한다는 의미가 크다"며 "그들과 함께 K-뷰티의 위상을 높이고 이와 더불어 미용인의 가치가 올라갔으면 한다"고 교육소감을 밝혔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