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뿐이야', 새로운 국면..金 시청률 부동의 1위

기사 등록 2012-03-10 08:5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당신뿐이야.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KBS1 일일드라마 '당신뿐이야'가 시청률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3월 10일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9일 방송한 '당신뿐이야'는 전국 시청률 20.9%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8일 방송분이 기록한 21.7%보다 0.8%포인트 소폭 하락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 기운찬(서준영 분)은 친모가 살아 있을지도 모른다는 소식을 듣게 됐다.

기부남(정한용 분)은 근무중 아는 친구에게 전화를 받고 김지원이 살아있을 가능성에 대해 의구심을 가졌다.

또한 한서준(서도영 분)과 조안건설의 조 대표 역시 회사 문제와 나영익(독고영재 분) 집안의 문제를 화두로 놓고 이야기를 나누다가 김지원의 생사 문제를 거론했다.

방송 말미 한 여자가 공항을 통해 서울로 들어오는 장면이 그려졌다. 김지원이 돌아오면서 기운찬을 비롯한 인물들 간의 이야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한 SBS '내 딸 꽃님이'와 MBC '오늘만 같아라'는 각각 16.3%, 10.9%의 시청률을 나타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