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나도 꽃'에서 리얼한 만취연기 인간미 '물씬'

기사 등록 2011-11-17 13:3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지아ert.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배우 이지아가 '나도, 꽃'을 통해 매 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1월 16일 방송한 MBC 수목드라마 '나도, 꽃!'(극본 김도우, 연출 고동선)에서 봉선(이지아 분)은 "내가 싫다"면서 어깨를 들썩거리며 흐느꼈고 그 모습을 지켜보는 재희(윤시윤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봉선을 뒤따라 들어간 술집에서 재희는 여느 때처럼 봉선의 약을 올리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술기운이 오른 봉선은 타인을 향한 과도한 친절과 관심을 못마땅해 하고, 자신이 살고 싶은 세상을 소리 높여 이야기하며 까칠함 이면의 여리고 사랑스러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상담소에서 태화(조민기 분)와 상담을 하던 중 봉선이 어린 시절 부모로부터 버림받고 홀로 남겨졌던 과거가 밝혀졌다. 이지아는 상처를 안고 살아가야 했던 봉선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한편 11월 17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에 따르면 지난 16일 오후 방송한 '나도 꽃'는 전국 시청률 5.5%를 기록했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