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민, ‘복면가왕’ 루돌프 유력후보?…증거사진 보아하니

기사 등록 2015-12-13 20:2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복면가왕’ 트로트가수 조정민이 ‘8등신 루돌프’ 유력후보로 지목됐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19대 가왕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경합이 그려졌다.

이날 1라운드 세 번째 도전에서는 ‘8등신 루돌프’와 ‘만나면 좋은 친구 산타클로스’가 김동률‧이소은의 ‘욕심쟁이’를 열창했다. 이후 ‘8등신 루돌프’는 ‘만나면 좋은 친구 산타클로스’를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MC김구라는 ‘8등신 루돌프’의 정체에 대해 “조정민인 것 같다”고 예측했다. 네티즌들 또한 구릿빛 피부와 늘씬한 몸매, 그리고 간드러지는 목소리 등을 추정했을 때 ‘8등신 루돌프’의 정체는 조정민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더불어 두 사람의 무대를 비교했을 때 8등신의 각선미, 노래 사이사이 몸짓 안무 등에서도 비슷한 점이 언급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

(사진=MBC '복면가왕',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캡처)

 

전예슬기자 love_seol@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