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예슬, 마담 앙트완 제작발표회 핑크빛 메이크업 따라잡기!

기사 등록 2016-01-25 21:5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배우 한예슬이 제작발표회에서 선보인 '바비인형같은 메이크업'이 화제다.

한예슬은 지난 21일 마담 앙트완의 제작발표회에 바비 인형과 같은 모습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내추럴한 피부 표현에 또렷한 눈매를 연출했으며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핑크빛 입술을 더해 생기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바비 인형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는 바로 베이스 단계다. 촉촉하면서도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중시했으며 한예슬 특유의 러블리함을 표현하기 위해 핑크빛 혈색이 도는 치크를 가미했다.

한예슬은 바비 인형처럼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한 눈매 표현을 위해 브라운 컬러와 베이지 컬러를 적절히 믹스해 음영효과를 줬다.

한예슬의 핑크빛 메이크업의 정점은 립 컬러다. 2016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로즈콰츠’를 닮은 소프트 핑크 컬러를 발라 여성미와 함께 사랑스러움을 표현했다.


이번 메이크업을 전담한 박선미 원장은 “극 중 한예슬이 가짜 점쟁이 역으로 발랄한 성격에 신비로움을 겸비한 캐릭터임을 고려해 내추럴한 베이스에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핑크빛 컬러의 메이크업으로 완성했다”며"샤넬 뷰티의 뮤즈인 한예슬을 위해 “메이크업에 사용한 모든 제품은 샤넬 화장품”이라고 밝혔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