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청첩장'+박수진 '웨딩드레스', 웨딩 퍼즐 완성시킨 김필 신곡 티저 이미지 공개

기사 등록 2015-04-14 18:5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슈퍼스타K6' 출신 가수 김필이 새 싱글 음반 '메리 미(Marry me)' 발표를 앞두고 배우 박수진과 호흡을 맞춘 로맨틱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김필은 14일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2015.04.21. Marry me"라는 글과 더불어 웨딩화보 같은 달콤한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필과 박수진은 완벽한 커플 케미를 선보이며 실제 웨딩사진처럼 행복한 모습이다. 훤칠한 외모의 김필은 눈부신 화이트 턱시도를 차려입고 클래식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신랑으로 변신, 여심을 자극하게에 충분하다. 또 나비넥타이는 그의 귀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박수진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로 러블리하고 상큼한 4월의 신부다운 풋풋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앞서 김필은 지난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04. 21 Feel's Wedding '라는 문구가 적힌 청첩장 사진을 깜짝 공개한 뒤 2시간 이후에 이는 싱글 음반 발매일을 예고한 것임을 알린 바 있다. 같은 날 박수진 역시 SNS를 통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저 오늘..결혼해요"라는 글을 게재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하지만 두 사람이 함께 찍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자 '웨딩'이란 연결고리로, 의문의 퍼즐이 맞춰지며 완벽한 웨딩사진이 탄생하게 된 것.

'슈퍼스타K6' 이후 김필은 그동안 프로젝트 음반과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한 적은 있지만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신곡을 발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터라 그의 정식 데뷔 소식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한편 김필은 오는 21일 싱글 음반 'Marry me'를 첫 공개하며 본격적인 가요계 데뷔를 알린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