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 '라이크 유' 음원차트 상위권 점령..5년 공백기간 '무색'

기사 등록 2012-01-16 07:2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원티드.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보컬그룹 원티드가 5년 간의 긴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원티드는 지난 1월 9일 공개된 3집 정규 앨범 '빈티지(VINTAGE)'의 선 공개 싱글 곡 '라이크 유(Like You)'로 음원 공개 당일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현재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다.

원티드가 발표한 이번 음원은 지난 2007년 정규 2집 '세븐데이즈 앤드 원티드(7DAYZ & WANTED)' 발매 이후 약 5년 만이다.

'라이크 유'는 원티드와 친분이 두터웠던 아이유의 피처링 참여로 더욱 빛을 발한 곡으로 원티드의 전상환과 하동균 작곡에 히트 작사가 최갑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이 곡은 기존에 원티드가 보여줬던 R&B스타일에서 포근하고 달달한 느낌의 어쿠스틱 앙상블로의 변화가 더욱 눈길을 끄는 곡으로 통기타와 벨, 봉고로 이루어진 심플한 구성의 로맨틱한 사운드가 감미로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원티드의 보컬과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공개된 음원을 들은 네티즌들은 "역시 원티드", "폭풍 가창력 원티드 ~ 너무 많이 기다렸습니다", "타이틀곡 완전 기대", "하동균의 새로운 창법이 돋보인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원티드는 오는 1월 20일 3집 정규앨범을 공개한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