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 필독, 생일 기념 인증샷..'훈남 고등학생의 정석'

기사 등록 2013-02-27 16:5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남성 아이돌그룹 빅스타 필독이 생일을 맞아 교복을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필독은 27일 공식 미투데이에 “어제 빅스타 & ‘일말의 순정’팀에게 깜짝 생일 파티와 선물을 받았다. 우리 온리원과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마음과 정성 잘 전달 받아서 기분이 날아갈 것 같아요. 부족한 점이 많은 저에게 더욱 열심히 하라는 것으로 알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 드릴게요. 고마워요”라는 글과 더불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필독은 교복을 입고 환하게 웃고 있다. 이는 KBS2 일일시트콤 ‘일말의 순정’의 촬영장에 찍은 것으로, 그는 자신의 등장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교복 입으니 학생 같아요” “우리 리더님 생일축하해요” “‘일말의 순정’ 오필독! 연기 기대할게요!” “어제는 힙합퍼 오늘은 범생이 오필독!” “교복입고 어이없네 패러디 한번 보여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필독은 ‘일말의 순정’에서 오필독 역을 맡아 연기 도전에 나섰다. 아울러 지난 25일 비스트 용준형, 이엑스아이디(EXID) LE와 의기투합한 프로젝트 음원 ‘어이없네’를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