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조정석x도경수x박신혜, 3케미 스틸컷 공개...'전천후 연기 기대'

기사 등록 2016-10-24 16:0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해선기자] 영화 '형'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24일 '형'(감독 권수경)의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 측은 주연 조정석과 도경수의 케미가 어우러진 스틸컷 10종을 공개했다.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에서 사기전과 10범 형 두식으로 분한 조정석은 물 만난 고기처럼 전천후 사기꾼 연기를 펼친다. 조정석은 죄수복부터 수트 패션에 동네 백수 복장까지 두루 소화하며 활약을 기대케 했다.

잘나가던 국가대표에서 하루 아침에 앞이 깜깜해진 동생 두영 역의 도경수는 조정석과 친형제라 해도 믿을 만큼 미친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그 역시 운동복부터 수트 패션까지 다양한 매력을 소화하며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방출할 예정.

두 형제 사이에서 고군분투하게 된 오지랖 넓은 국가대표 코치 수현 역은 박신혜가 맡았다. 매 작품마다 남자 배우들과 완벽한 호흡을 선사해온 박신혜가 '형'에서는 조정석, 도경수와 어떠한 조합을 펼칠지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형'은 오는 11월 30일 개봉 예정.


(사진=CJ엔터테인먼트)

 

한해선기자 churabbi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