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 티저 영상 공개 "멜로야? 판타지야?"

기사 등록 2011-11-17 07:3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빠담빠담.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JTBC 개국특집 월화 미니시리즈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1월 17일 자정 제작사 측은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이하 빠담빠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빠담빠담'의 티저 영상은 약 40초 분량으로 애절한 표정의 정우성, 한지민의 모습은 정통 멜로 드라마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또 날개를 활짝 펼친 천사 김범의 모습은 '빠담빠담'의 판타지 요소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높인다.

제작사 관계자는 "정우성과 한지민이 그려나갈 멜로와 천사 김범의 판타지, 김규태 감독의 스타일리시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티저가 완성됐다"며 "곧 방영이 시작될 '빠담빠담' 역시 시청자분들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는 설렘과 즐거움이 가득한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빠담빠담'은 살인누명을 쓰고 16년 만에 출소한 양강칠(정우성 분), 지극히 현실적이고 스스로에게는 이기적인 정지나(한지민 분), 그리고 이 둘의 운명을 지켜주려는 인간적인 천사 이국수(김범 분)의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다. 오는 12월 5일 첫 방송.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