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의 향기' 이동욱, 근육질 몸매 공개

기사 등록 2011-07-13 09:4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동욱 탄탄복근.jpg
[이슈데일리 속보팀]배우 이동욱이 근육질 몸매를 공개했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SBS 주말드라마 '여인의 향기'의 남자주인공 이동욱은 일본 오키나와 로케이션에서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근육을 드러내며 진한 남성미를 과시했다. 그는 오키나와 해변에서 스노클링을 즐기는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몸매를 드러냈다.

이동욱은 극중 자신이 맡은 지욱 역을 위해 4kg을 감량했을 뿐 아니라 빡빡한 스케줄에서도 규칙적인 운동과 식단조절로 완벽한 몸매를 유지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동욱 소속사 측은 "드라마를 위해 식단 조절과 전문 웨이트 트레이너의 도움으로 몸을 만들었다"며 "제대 후 시청자들과 첫 만남이기 때문에 많은 준비를 했다. 이동욱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제작사 측은 "철저하게 자기 관리를 하는 이동욱을 보면서 근성 있는 배우라고 인정하게 됐다"며 "스스로 절제해야 하는 힘든 상황에서도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려고 노력하는 이동욱의 모습에서 우리 드라마의 남자주인공은 카메라 밖에서도 참 매력적인 사람이란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여인의 향기'는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여행사 말단 여직원 김선아와 돈은 많지만 인생에 의욕이 없는 이동욱이 만나 진정한 삶의 의미를 알게 된다는 내용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속보팀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