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2013' 이끄는 장나라-최다니엘 '연기호흡'

기사 등록 2013-01-04 09:4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장나라최다니엘찰진호흡-2_.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3’의 장나라와 최다니엘 연기호흡이 빛을 발하고 있다.

이들은 ‘학교 2013’가 매주 자체 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무서운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환상적인 연기 호흡으로 상승세 요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두 사람은 탄탄한 연기내공으로 극중 2학년 2반 수 많은 학생 연기자들을 아우르며 무게감 있게 극의 중심을 잡으며 극의 전개를 잘 이끌고 있다는 평이다.

무엇보다 장나라와 최다니엘은 진정성 있는 연기로 인재와 세찬의 각기 다른 교사상에 설득력을 부여하고 있다. 이에 앞으로 아이들 교육에 대한 끝없는 고민을 통해 성장해 나갈 이들의 캐릭터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학교 2013’의 한 관계자는 “장나라와 최다니엘 두 사람이 좋은 기운을 주도하고 있는 것 같다. 현 세태 교사들의 고충을 리얼하게 연기해 현직 교사들의 공감을 사는 것은 물론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환상조화를 발휘해 신예 배우들의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라며 “진정성 있는 연기로 극의 안정감을 부여하고 있는 두 사람의 연기를 더욱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