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 트위터, 알수 없는 의문의 글 게재 '해외 해킹? 사칭?'

기사 등록 2015-08-11 11:0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이슈팀] 예원의 트위터가 해외 팬에 의해 해킹을 당한 건 아닌지 의문이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등록되어있는 예원의 공식 트위터가 의혹을 사고 있다. 배경화면과 프로필 사진에는 예원의 얼굴이 걸려 있지만, 적혀 있는 글들은 어색하기 짝이없다.

지난 6월 새롭게 트위터를 시작한다는 의미에서 올린 ‘New(뉴)’라는 글을 필두로, “새로운 트위터 사용자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오래, 오래 계정을 자신의 계정 있도록 내 전화에 눌러 버튼 중 하나를이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것 같다 아직” “많은 사람들이 모두 나를 그리워 업데이​​트하라고 요구하고있다? 그래! 바쁨은 우리가 거​​의 만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의 정신을 유지!” “그래, 난 항상 최선의 생각” 등 문맥이 맞지 않는 글들이 올려져있다.

이에 예원의 트위터가 해킹을 당한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일고있다.

한편 지난 3월 예능 프로그램 촬영 중 예원과 말다툼을 벌인 후 자숙 기간을 갖던 이태임의 복귀가 확정되자 예원에게까지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예원은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하차한 후 휴식기를 갖고 있다.

 

이슈팀 micahyesung@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