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정유미-서현진, 스타가 선택한 여름 립 메이크업

기사 등록 2016-06-22 14:1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올 여름 트랜디 립 컬러는 비비드. 베이스 메이크업에서 피부를 매트하고 보송보송하게 표현한 후 쨍한 컬러를 사용하는 원 포인트 메이크업이 인기를 얻고 있다.

레인보우 재경과 배우 서현진, 정유미의 뷰티 화보 속 립 메이크업을 찾아봤다.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은 7월호를 통해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 코스메틱과 함께한 재경의 화보를 공개했다. 재경은 'Hey, Summer'라는 주제로 진행된 화보를 통해 레드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그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면서, 관능적인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줘 바캉스룩의 절정을 보여줬다.


하이컷 175호를 통해 만난 서현진은 에스티로더와 함께 ‘또 한번의 로맨틱, 서현진’이라는 주제로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현재 tvN의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일명 흙해영 역을 맡아 열연중인 서현진은 하이컷 뷰티 화보를 통해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그는 핫핑크 립으로 톡톡튀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엘르 7월호를 통해 공개된 정유미의 화보는 한 폭의 그림처럼 단아하고 고혹적인 여인의 매력을 느끼게 한다. 깨끗한 피부와 어우러지는 우아한 눈썹 메이크업이 정유미의 완벽미를 더했다. 정유미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눈빛과 핑크빛 립스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재경 나일론, 서현진 하이컷, 정유미 엘르)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