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업텐션, 위험한 신인의 '매력폭발'

기사 등록 2016-01-08 18:5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보이그룹 업텐션이 8일 오후 방송된 KBS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위험해'와 ‘여기여기 붙어라’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업텐션은 '위험해'로는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남성의 매력을, '여기여기 붙어라'로는 통통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위험해’는 강렬한 사운드의 팝 댄스곡으로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틱한 곡 전개와 사랑하는 여자를 보호하기 위해 위험한 모든 것에 경고한다는 남자의 강력한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여기여기 붙어라’는 업텐션의 장난끼 넘치는 악동스러움과 자유분방함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여기여기 붙어라’는 최근 세계적으로 팝 시장에서 대중을 사로잡고 있는 힙합 장르인 래칫뮤직(ratchet music)을 업텐션만의 스타일로 재탄생시킨 곡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달샤벳, 방탄소년단, LUCKY J, 박시환, 헤일로, 코코소리, 업텐션, 안다, 이예준, B.I.G, 로드보이즈, 퍼펄즈, Lush, 러블리즈, 라붐, 가물치, RP(로열파이럿츠), I.C.E, 옥탑방작업실(Feat. 벤), 장미 등이 무대를 꾸민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