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잘생겼다" 서강준이 극찬한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는 누구?

기사 등록 2016-02-26 17:1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상아기자] 배우 서강준이 극찬한 그룹 아스트로 멤버 은우의 비주얼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서강준은 지난 23일 열린 아스트로의 첫 번째 미니앨범 'Spring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응원차 참석해 훈훈한 우정을 과시하며 팬들의 환호를 받은 바 있다.

이날 쇼케이스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 서강준은 "자신과 아스트로 차은우 중에 누가 더 잘 생겼다고 생각하냐"는 MC의 질문에 "잘생긴 건 차은우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서강준이 극찬한 차은우는 얼마 전 데뷔한 판타지오뮤직 소속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멤버다. 그는 앞서 프리 데뷔를 통해 뽀얀 피부에 작은 얼굴, 훤칠한 키에 완벽한 비율까지 훈훈한 외모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또한 송혜교, 강동원이 주연을 맡았던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에서 상상 속 아들로 등장하며 짧은 출연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그룹 아스트로는 차은우, 문빈, 진진, 라키, MJ, 윤산하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꿈꾸고, 빛나는 별이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 순수한 바람을 별을 의미하는 스페인어 'ASTRO'에 담았다.

한편 아스트로는 26일 KBS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타이틀곡 '숨바꼭질'의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음악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박상아기자 sanga_y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