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라면가게' 이청아-이기우, 아슬아슬 눈빛키스 '눈길'

기사 등록 2011-11-15 17:1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청아이기우_눈빛키스.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tn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이청아와 이기우가 아슬아슬한 키스 장면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청아-이기우는 11월 15일 방송되는 '꽃미남 라면가게(극본 윤난중/연출 정정화)'에서 닿을 듯 말듯한 자세로 눈빛을 교환하며 키스 직전의 아슬아슬한 장면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날 공개 된 사진 속 이청아(사진 왼쪽)는 긴장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반면 이기우(사진 오른쪽)는 이청아의 허리를 한 손으로 감은 채 그윽한 눈빛을 보내고 있어 이청아 뿐 아니라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청아의 이번 '눈빛키스'는 먼젓번 실패로 끝난 정일우와 '1mm키스'에 이어 이기우와 첫 키스 도전 장면으로, 이들의 키스 성공여부에 많은 네티즌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청아가 그저 부러울따름", "보는 내가 다 설레네", "이청아 표정에서 긴장이 절로 느껴진다"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매회 캐릭터의 매력을 잘 살려내 '新로코퀸'으로 등극한 이청아와 '귀차니즘의 종결자'로 등극한 이기우의 아슬아슬 '눈빛키스'가 담긴 장면은 15일 오후 ‘꽃미남 라면가게’ 제 6화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