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비밀' 오민석, 김윤서에게 이혼 요구 "당신과 끝낼 거야"

기사 등록 2016-07-21 20:4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해선기자] '여자의 비밀' 소이현을 잊지 못하던 오민석이 이혼을 희망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극본 송정림, 연출 이강현)에서는 유강우(오민석 분)가 줄곧 강지유(소이현 분)를 잊지 못하고 스스로 가정을 포기하려는 장면이 그려졌다.

지유를 사고로 잃은 후 몇 년의 세월이 흘러도 강우는 지유를 기억에서 지울 수 없었다.

채서린(김윤서 분)과 가정을 꾸렸지만, 좀처럼 서린에게 애정이 붙지 않았던 강우는 이혼을 결심하고 "몇 년이 걸리더라도 당신과 끝낼 거야"라고 말을 꺼냈다.

하지만 지유의 행복을 바라지 않던 서린은 "강지유 씨 생각은 다르던데요?"라며 "강지유 씨는 기억을 모두 잃어서 당신을 기억하지 못한다던데요"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시작했다.

여기에 그는 "다른 남자가 있던데요.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사람은 당신 혼자예요"라고 민선호(정헌 분)의 존재를 밝히며 강우의 환상을 깨트리려 했다.

그럼에도 강우는 "나 절대 포기 못해"라고 의사를 굽히지 않았고, 서린은 "진심으로 부탁할게요. 모두를 위해 여기서 멈춰요. 그래야 아무도 안 다쳐요"라고 호소했다.

강우는 "원하는 건 뭐든지 다 해주겠다는데 왜 날 붙잡으려는 거지?"라고 서린이 그토록 이혼을 거부하는 이유를 물었고, 서린은 "원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데 당신은 왜 강지유를 붙잡는 거죠?"라고 지지 않고 말했다.


(사진=KBS2 '여자의 비밀' 방송화면 캡처)

 

한해선기자 churabbi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