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정준하, '무한택배' 특집 1위..달력 1만부 기증

기사 등록 2011-12-24 19:1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rrrrrrrrrr_00016-tile.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정준하가 MBC '무한도전-무한택배' 특집에서 가장 많이 배달에 성공, 1위를 차지했다.

12월 24일 오후 방송한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배송에 나선 '무한택배' 특집 두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고된 배달을 마치고 한 자리에 모인 멤버들은 정준하의 1등이 유력한 상황에서 멤버들은 "1등을 차지한 사람이 무조건 쏘기"라며 그를 압박했다.

멤버들은 각자 "시계를 하나씩 돌리겠다", "동남아 4박5일 여행권을 선물하겠다", "운동화를 돌리겠다"며 과한 약속을 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1등 예상 순위 1순위였던 정준하는 부담을 느끼는 듯한 모습을 보이며 다른 멤버들과는 달리 "뷔페를 쏘겠다"며 소심하게 말해 다시 한번 큰 웃음을 선사했다.

정준하는 또 "의외의 결과다"고 말하는 유재석의 모습에 태도를 돌변해 "고급스포츠카를 선물하겠다", "카메라를 새 것으로 고체해 드리겠다"고 큰 소리를 쳤지만 결국 우승은 예상대로 그에게 돌아갔다.

한편 정준하는 이번 우승으로 자신의 이름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달력 1만부를 기증했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